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맹장의노획  


 LV초기 공격력초기 이동 속도COST
무장
 
 공격력 UP이동 속도 UP자원 UP
스킬
 
 편도 시간최대 거리
조건 1
 
 평균 유비 사용부대 수출병대상
조건 2
 
유료 공격력업 즉시귀환


계산 결과

거리공격 Pt이동 속도 Pt
편도 시간소 공격력소 이동 속도
획득 자원량 기대치S/ch



※ 스킬은 %로 입력하십시오.
※ 조건 1에
  편도 시간 ...... 자원 획득의 출병 시간을 임의로 설정하십시오.
      편도 시간이 짧을수록 자원 획득의 효율은 좋아집니다.
  최대 거리 ...... 자신의 본거지에서 전체지도의 가장자리까지의 거리를 입력하십시오.
※ 조건 2에
  평균 유비 장수 ...... 출병 후 HP 회복을 위해 사용 유비의 수를 임의로 설정하십시오.
        매수를 적게 설정하면 공격력을 크게 설정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
      자원 획득의 효율은 떨어집니다.
  부대 수 ...... 자원 획득 무장을 동시에 출병 할 때 그 부대 수를 설정하십시오.
      부대 수가 많아지면 공격력을 크게 설정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
      자원 획득의 효율은 떨어집니다.
  출병 대상 ...... 출병 위치를 선택하십시오.
      그러나 ☆ 2의 경우는 역상 병과의 무장이 출병하는 설정이 있습니다.
※ 결과에  거리 ...... 가장 효율적인 출병 할 거리입니다.
  공격 Pt, 이동 속도 Pt ...... 무장 스탯 포인트입니다.